루이 비통이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 비통’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팝업 공간을 선보입니다. ‘뷰티로의 여정’을 테마로 기존 루이 비통 도산 매장을 새롭게 탈바꿈시킨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제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과 예술, 미식을 아우르는 다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루이 비통, 뷰티의 세계를 열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라 보떼 루이 비통’은 ‘착용 가능한 오브제’라는 철학 아래 탄생했습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 1층에서는 화제의 신제품 전체 라인업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 LV 루즈: 브랜드의 이니셜 LV를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한 55가지 색상의 립스틱
- LV 밤: 10가지 시어 글로우 컬러로 구성된 틴티드 립밤
- LV 옴브레: 4가지 컬러로 구성된 8종의 아이섀도 팔레트
특히 이곳에서는 버추얼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보고, 제품의 키 룩을 직접 체험하는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합니다.
3층 규모의 다감각적 경험

이번 팝업 스토어는 3개 층에 걸쳐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되었습니다.
- 1층: 전체 뷰티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메인 공간
- 2층: 뷰티 트렁크와 향수 컬렉션,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라운지 마련
- 3층: 성수동의 유명 페이스트리 부티크 ‘노틀던’과 협업한 스페셜 디저트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미식과 예술의 만남: ‘노틀던’과의 특별한 협업

이번 팝업의 백미는 3층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입니다. 성수동 페이스트리 부티크 ‘노틀던’의 김명준, 하민재 셰프가 루이 비통의 감성을 정교하게 풀어낸 세 가지 시그니처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 라즈베리 콩포트와 석류 가나슈가 어우러진 무스 케이크
- 제철 무화과의 섬세한 단맛을 살린 파블로바
- 다양한 베리 콩포트를 담은 모노그램 초콜릿 사블레
여기에 한국의 아이코닉한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구아바 요거트 스무디, 앰버 시트러스, 베리에이드 등 6가지 음료가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완벽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특별한 공간은 9월 1일 정식 오픈될 예정입니다.


















📝 리뷰 작성하기